CEO인사말

“원칙은 생명처럼 지키되,
흐르는 물처럼 유연하게 대응 하라.”
온자산운용(주)은 투자관련 제반 법규 및 가이드라인을 철저히 준수하며,
우리의 가치를 실현하는 사실에 근거한 결과를 통해 투자회사로서의 가치와 가능성을 증명해 왔습니다.
온자산운용㈜은 2012년 금융매매 시스템 트레이딩 솔루션 연구개발회사로 시작하여 2017년 3월 금융위원회로부터 정식인가를 받아 한국금융협회의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기획재정부로부터 외국환 업무 취급 기관으로 인가받았습니다.
국내 자산운용사들은 대부분 주식시장을 근간으로 하여 금융상품을 출시하기에 주가지수의 등락에 수익률이 직결됨에 따라 안정적인 투자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동안 온자산운용㈜은 변동성이 큰 세계 증시 속에서, 특히 세계 증시의 향을 많이 받는 국내증권 시장에서 어떻게 하면 수익을 안정적으로 꾸준히 창출해 낼 수 있을까를 고민해 왔습니다. 수많은 연구와 솔루션 개발 끝에 이제 온자산운용㈜은 검증된 수익 솔루션을 기반으로 외부 변수에 동요되지 않고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펀드 수익률을 거두고 있습니다.
온자산운용㈜은 국내외 IPO와 Pre-IPO투자를 주요 전략으로 하며, 그 외에 부동산 대체투자상품(GPL)과 24개 해외파생상품(에너지, 외환, 지수, 금속, 곡물 등)에 분산투자함으로써 가격위험을 최대한 줄이고 있으며, 안정적이며 지속적인 수익창출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온’이라는 말은 ‘전부’, ‘모두’를 뜻하는 순수한 우리말입니다. 동시에 한자로 ‘따뜻함’(溫), 어로는 ‘불을 켠다’(Turn on)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자산운용㈜은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비추고자 하는 가치와 철학으로 설립하여,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만드는 기업이 되기위해 매일의 도전과 실행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대표이사 최정원